기사상세페이지

지역예술인들이 전하는 봄소식

기사입력 2023.04.10 15:15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다시 봄.jpg

     

    완연한 봄을 맞은 가운데 지역작가들의 작품이 봄나들이에 나서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웅천에 있는 여수시 어르신 문화체육센터는 1층 로비에 지역예술인 작품전시회를 다시, ! ‘을 주제로 10일을 시작으로 다음 달 4일까지 연다.

     

     

    권진용, 김상선, 김성숙, 김시형, 김정하, 김태희, 김현애, 박금만, 박혜정, 손정선, 심은경, 윤정인, 이미경, 이존립, 정여춘 작가가 참여한 이번 전시전은 갤러리노마드 김상현 관장이 기획을 맡았다.

     

     

    이들 작가의 전시작은 총 20점으로 이뤄졌다.

     

     

    전시기획을 맡은 김상현 관장은 최근 코로나 19 확산세가 줄어들면서 일상회복이 본격화된 가운데 그동안 중단됐던 다양한 물리적 건강 프로그램들이 재개된 가운데 어르신 문화센터에서 힐링을 즐기는 어르신들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서 지역작가들의 작품도 감상하고 움츠려졌던 몸을 품는데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전시전을 마련했다.

     

     

    김 관장은 지역의 예술가들이 작업화한 화사한 봄의 풍경을 전시해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고 아직은 녹록지 않은 코로나 19 여파를 극복하는 데 기회를 만들어나가는 것은 물론 공공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우리 지역 예술가들과 좋은 작품을 알리는 기회로 삼고 작가들의 작품전시를 통해 잠시라도 마음의 긴장을 풀어주고 휴식을 선사하는 공간을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지역예술인 작품전시회 다시, ! ‘은 여수시가 주관한 데 이어 후원으로는 아튼포, 갤러리노마드가 나섰다.

    backward top home